Thoughts

편안한 블로그 두 곳을 소개합니다!

mooozi 2009. 7. 3. 15:10
여러분에게 편안하게 찾아가 즐길 수 있는 블로그를 소개할까 합니다. 마음 답답할 때, 혹은 잠시 뭔가를 잊고 싶을 때 찾아갈 수 있는 편안한 블로그! 여기 소개하는 블로그에 가시면 여러분들도 편안함을 느끼실 것이라고 자신합니다.


이제 블로그는 우리 일상의 한 부분이 되었습니다.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는 분이라도 다른 분의 블로그를 찾아가는 경우는 흔할 겁니다. 그리고, 많은 종류의 블로그가 있습니다. 유익한 정보를 알려주는 블로그,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가 있는 블로그, 민감한 정치 사회 문제에 대해 따끔한 일침을 가하는 블로그.

이렇게 많은 블로그들 중에 편안하게 찾아가 쉬다 올 수 있는 블로그도 있습니다. 오늘 소개하는 이 두 블로그가 그런 블로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. 이 두 블로그는 지금 진행 중인 사진론 릴레이를 통해 알게 된 블로그들입니다. 이 블로그들의 글을 보면 참 마음이 착하신 분들이구나 하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.

특히 사진과 글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마 저처럼 분명 좋아하시게 될 겁니다. 길게 말하면 뭐하겠습니까! 한번 가서 보시기 바랍니다. 가서 눈으로, 마음으로 느껴보시면 제가 길게 말하는 것보다 나을 것 같습니다.

부디 이 두 분께서 오래도록 좋은 사진과 글로 제 마음을 다스려주시길 희망합니다. :-)